[이러닝]일반경비원 고객관리교육

일반
모바일
  • 2024-02-26 ~ 2024-02-26

  • 2024-03-01 ~ 2024-04-30

  • 8주 (4시간)

  • 교재없음

  • WBT

    모바일

  • -

  • ₩ 60,000 원

  • 5000 명

  • 대기업 ₩ 0 원중견기업 ₩ 0 원우선기업₩ 0 원

*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* 예상 수강료 = 교육비-환급비 입니다.

과정소개 내용전문가 및 교.강사

 

NO 차시명 내용전문가
1 고객관리의 기초Ⅰ 박한호, 최동식
2 고객관리의 기초Ⅱ 박한호, 최동식
3 고객관리 및 응대요령Ⅰ 박한호, 최동식, 이지은
4 고객관리 및 응대요령Ⅱ 최동식, 이지은
학습개요

  경비업의 육성 및 발전과 그 체계적 관리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하여 경비업의 건전한 운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는 경비업법 및 이에 해당하는 내용을 익힘으로써 법률경비업자와 경비지도사 및 경비원은 경비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지켜야 할 내용과 알아야 할 내용들이 많이 있다.

특별한 권한이 부여되지 아니함을 유의하고, 시설주 등의 관리권 행사의 범위 안에서 경비업무를 수행하여야 하며, 타인의 권리와 자유를 침해하거나 정당한 활동에 간섭하여서는 안 되고, 경비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야 하며, 의뢰를 받은 경비업무가 위법·부당한 때에는 이를 거부해야 하는 등 경비업에 종사하는 사람들에게 꼭 알아야 할 핵심 내용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과정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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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목표

• 경비업과 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.

• 경비업에 대한 이해를 통해 실무에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다.  

학습대상

• 경비업무 담당하는 실무자

• 일반경비원  

평가기준

수료기준 : 총점 0점 이상시 수료(단,진도 100% 미만시는 수료불가)

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토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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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기준 100% 이상 0점 이상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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